한솥도시락 건대점 혼밥 맛집, 위치, 메뉴 추천!

 

 평소에 집 근처 건대 카페에서 공부를 자주 하는 데, 혼자 밥 먹을 곳이 마땅히 없는 것 같다. 뭔가 건대라고 해서 맛집도 많고 이것저것 많은 것 같지만, 항상 고민에 빠지게 된다. 그러다 결국 토스트 같은 간식?으로 떼우거나 공부를 빠르게 마무리하고 집 가서 먹을 때가 많은데 오늘은 건대에서 혼밥하기 좋은 곳을 찾아냈다!!

 

 

 

 

 

 바로 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한솥도시락인데, 요즘은 혼밥이 유행이다 보니, 건대점은 자리가 1인석으로만 구성되어 있다. 위치도 건대 맛의 거리 쪽이 아니라, 조금은 더 안쪽에 위치한 안경은 얼굴이다, 호야 초밥 라인 골목에 자리 잡고 있다. 그래서 사람도 엄청 북적거리지 않고 조용히 밥 먹고 나오기 좋다.

 

 

 

 

 바로 위 사진처럼 자리가 구성되어 있다. 대부분 대학생들이 손님인지라 책 가방 들고 핸드폰 보면서 식사를 하는 모습이 대부분이다. 한솥도시락은 고등학교 때 학원 가기 전에 정말 많이 갔던 것 같은데 항상 변함없는 모습인 것 같다.

메뉴는 한솥하면 무조건 치킨마요 덮밥을 추천!!

 

 

 

 

 정말 오랜만에 혼밥을 하러 한솥도시락을 갔는데 메뉴가 정말 다양해졌다. 원래는 빅치킨 마요까지만 있었던 것 같은데, 지금은 왕 치킨 마요, 메가 치킨 마요, 갈비 치킨, 피자 불고기, 불닭 치킨 마요까지 생겨났다. 나는 매운 걸 잘 먹지 못해서 불닭 치킨 마요를 먹지 못하지만, 제일 인기 있는 메뉴 중 하나라고 한다. 불닭볶음면이 외국에서 인기가 많은 것처럼 불닭시리즈가 요즘 핫하긴 한 것 같다.

 

 

 

 

 한솥 도시락은 구매 후 1시간 이내에 먹어야 보온을 유지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한다. 요즘 배부르게 한 끼를 해결하려면 인당 7,8천원 내외의 금액이 필요한 물가의 현실인데, 한솥은 여전히 4,5,천원 내외에 배부르고 만족스럽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다. 그래서 중,고등학생이나 대학생들이 부담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 같다. 맛집이라는게 맛이 놀라울 정도로 훌륭해야만 해당하는 것이 아니라, 적절한 물가로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한다면 또 다른 가성비의 맛집으로도 불릴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든다.

 

 게다가 건대점은 혼밥시대에서 혼자 밥 먹기 좋은 구조를 잘 갖추고 있어 더 좋은 것 같다.

 

 

 

 

 혼자 밥 먹기 좋은 한솥도시락 건대점의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조.

(한아름 볼링장, 호야 초밥, 띵똥 와플, 안경은 얼굴이다, 내가 찜한 닭, 이삭 토스트 인근)

 

 

+ Recent posts